Total 16건 1 페이지
더~~강력하게 맛있어진 루위 딤섬!!

더어어~~강력하게 맛있어진 루위 딤섬 맛보러 오세요~

루위 시그니처 메뉴 북경오리 한 마리를 79,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

 루위 시그니처 메뉴인 '북경오리 한 마리!' 79,000원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.지금 바로 예약 전화 주세요 ^^(루위 입실 후 바로 드시기를 원하시면 '입실 전 1시간 30분 정도' 미리 주문을 해주시면 '입실 후 바로 맛있는 북경오리 한…

사랑한다면 화이트데이는 루위에서!루위 화이트데이 대박 이벤트

사랑한다면 화이트데이는 루위에서!루위 화이트데이 대박 이벤트 화이트데이는 루위와 함께하세요.고급 이태리 와인1병이 사랑하는 사람과의데이트를 더욱 분위기 있게 해줍니다.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~ 

졸업입학 특별 파격 이벤트! 고급 가족사진 촬영권이 뙇!!!

졸업입학 특별 파격 이벤트!!루위에서 식사를 하시면 프로 포토그래퍼가 찍어드리는 '고급 가족사진 촬영권'을 그냥!! 드립니다.(4인 가족 식사 해당/자세한 내용 이벤트 이미지 참조)   

2018 송년회 특별 프로모션 오픈~

[루위 2018 송년회 특별 프로모션]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루위에서는 2018 가는 해를 보내고, 2019 오는 해를 뜻깊게 맞이하시라고 [송년회 특별 프로모션]을 진행합니다.프로모션 기간인 12월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하시면 아래 3가지 특별 혜택을 받으…

루위 인스타그램 이벤트

<루위 인스타그램 대박 이벤트> 루위 매장에서 식사하고 음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대박혜택을 드립니다.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~     <위 이벤트는 루위 매장에서 메뉴를 …